₩143,000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 세금이 포함된 가격 상세 정보

메타 제목 반품 정책

이미 지불한 제품의 반품 라벨을 인쇄하고 패키지 위에 놓았습니다. 주문한 제품을 반품할 수 있나요?

주문 제품의 반품 절차는 간단합니다! 아래의 반품 절차를 참조해 주십시오.

구매하신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으시면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후 30일 이내에 최초의 품질 상태를 유지하여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영수증을 갖고 있고 가격표가 부착된 상태, 물품 손상이나 파손이 없는 경우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 상품이 도착하고 환불 처리가 완료되는 시간은 최대 2주 정도입니다.

일반적으로 반품 제품 비용은 최초 결제 옵션과 동일한 계정으로 환불해 드립니다. 제품이 변형 및 개조된 경우 환불 대상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또한 사기 또는 고의성이 의심되는 경우 환불 절차가 지연되거나 거부될 수 있습니다. 광고 또는 표시된 가격보다 높은 가격에 판매된 경우 차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환불 처리 절차에 대한 내용을 알려 드리며, 절차가 완료되면 확인 이메일을 전송해 드립니다.

반품 방법:

  1. 가능하다면 최초 포장된 패키지에 주문 상품을 포장합니다.
  2. 반품 포털에서 반품을 요청합니다.
  3. 선불 반품 라벨을 인쇄하고 패키지 위에 놓습니다.
  4. 제공된 지침에 따라 반품하세요.

반품 사유:

마음에 들지 않아요 배송 시 물품이 손상되었어요 너무 커요
원단 재질이 예상했던 것과 달라요 예상보다 늦게 도착했어요 너무 작아요
불량이에요 주문 물품이 아니에요 컬러가 예상했던 것과 달라요

 

반품 시 배송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반품된 물품이 도착하면 지불하신 금액 (배송료 제외)을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 반품 제품 확인 후 구매자의 부주의로 인한 손상이 발견되면 제품의 가치 손실에 대한 비용을 차감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온라인 구매 제품은 매장에서 반품하실 수 없습니다.

품질 문제 또는 하자가 있는 제품을 반품하는 경우 기본 배송료를 환불해 드립니다.

환불에 대한 궁금한 점은 아래 이메일로 문의해 주십시오.

support@aeo.co.kr

반품 제품이 접수되었나요?

반품 절차는 일반적으로 고객이 물품을 반송한 후 최대 14일이 소요됩니다.

반품 승인이 완료되면 최초 결제 옵션의 계정으로 지불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결제 처리는 일반적으로 2-5일(영업일 기준)이 소요되며 환불이 완료되면 확인 이메일을 전송해 드립니다.

배송 패키지가 손상되거나 분실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패키지가 손상된 상태이거나 도착하지 않은 경우(배송사의 배송 조회 포털에서 확인한 예상 배송일) 연락처 페이지에서 문의해 주십시오.

구매 제품을 교환할 수 있나요?

당사의 시스템상에서는 교환을 처리할 수 없으며, 반품과 환불만 가능합니다. 구매하신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반품하여 전액을 환불 받으실 수 있으며, 다른 제품을 새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 시 또는 주문 할인 코드에 대한 궁금한 점은 연락처 페이지의 안내 정보를 참조해 주십시오.

할인 구매 제품을 반품할 수 있나요?

주문 후 30일 이내에 최초의 품질 상태를 유지하여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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